>
본문 바로가기

Travel

맨하탄 Manhattan 여행코스 추천 - 4번째

현지인이 알려주는 맨하탄 Manhattan 추천 여행코스

 

맨한탄 Manhattan 여행코스 추천 4번째 포스팅입니다.  Chelsea Market 주변은 요즘 새롭게 개발중인 곳으로 지인의 사무실도 이곳으로 이전을 고려중이라고 ... TMI...

Chelsea Market에서 가볍게 점심식사를 하고 The High Line을 걸어서 Vessel이 있는  Hudson Yards Shopping Mall 구경까지 하는 코스가 되겠습니다. ^^

 

1. Chelsea Market

2. The High Line

3. Vessel

4. Hudson Yards 

 

사진을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챌시마켓 Chelase Market은 과자공장 (오레오로 유명한 나비스코)을 실내 마켓으로 개조한 곳으로 매년 방문자수가 600만명이 넘는다고 합니다.

 

주문을 받는 직원분들이 돌아 다니고 있습니다. 질문하고 원하는 것 주문하면 됩니다.

 

챌시마켓 Chelase Market 에서의 개인 경험을 소개하자면 모두들 추전하는 로스타코 넘버원 Los Tacos No.1은 먹어보지 못했습니다. 이상하게 갈때마다 다른것을 먹게 되네요...다음방문때는 반드시 Horchata 음료와 타코를 먹어봐야겠습니다.

 

굴을 주문하면 사진처럼 나옵니다.

 

랍스터 플레이스 The Lobster Place, 챌시마켓 Chelase Market 방문때마다 가는 곳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굴을 저렴하게 맛볼수 있는데 항상 5종류 이상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바로먹지 않고 가지고 가고 싶을 경우 오픈 하지 않은 굴을 좀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사시미용 회 컬리티도 아주 좋습니다. 덩어리로 구입후 집에서 잘라 먹으면 됩니다.

 

Very Fresh Noddles의 경우성룡도 다녀갔다는데 기대보다는 별로 였습니다. 저에게는 너무 짜습니다 그렇다고 아주 나쁘맛은 아니지만 저희는 한번 경험으로 충분한것 같아요, 

 

Miznon 이스라엘 레스토랑으로 피타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강아지 동반으로 갔었는데 다 맛있었습니다. 특히 아이가 좋아라 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자 이제 배불리 먹었으니 소화도 시킬겸 The high line으로 산책을 가볼까요 !

석양 보기 좋은 공운 Top3 라는 The High Line는 (순위는 누가 어떻게 정하는지 ?  ^^;; )  맨하탄 Manhattan 화물열차 선로를 공원으로 조성한 곳입니다.

빌딩사이를 신호등없이 걸을 수 있는 곳으로 챌시마켓 부근 부터 Vessel 부근 까지 연결되어 있습니다.

제가 아는 챌시마켓 기준 주변 진입로는 Northern Spur Preserve - The High Line  그리고 The High Line 출발지입니다.

처음 The High Line을 듣곤 전 아주 짧은 구간의 다리정도로 생각했었는데 규모가 제법큰 공원이더라 구요....

다양한 볼거리 충분히 쉬면서 다닐 수 있는 벤치등이 잘 비치되어있습니다. 처음 2명으로 시작한 The High Line 살리기 운동이 지금의 공원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조성된 식물들 역시 자연스럽게 정착된 식물들을 최대한 살려서 꾸몄다고 합니다.

 

The High Line을 걷다보면 어느세 베슬Vessel에 도착합니다. 처음에는 인원수 제한없이 개방되었다가 안전상의 문제로 사전 예약자에 한하여 개방하였지만, 현재는 출입금지 되었습니다.

듣기로 투신자살자가 발생하여 대책마련 중으로 알고 있습니다.

2500억 정도의 예산으로 조성된 건축물이 잘 활용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베슬Vessel 주변은 Hudson Yards 쇼핑몰입니다.

 

 

베슬Vessel에서 Port Authority Bus Terminal까지 0.9마일 입니다. 버스, 기차, 지하철이 모이는 정류장으로 원하시는 다음  목적지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한국에서 관광오신 부모님과 함께 다녔던 여행코스 4가지를 소개하여 보았습니다. 맨하탄 여행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여행코스가 궁금하시분들은 아래의 링크 확인해 보세요.

2022.09.29 - [Travel] - 맨하탄 Manhattan 여행 코스 추천 -1번째

2022.09.30 - [Travel] - 맨하탄 Manhattan 여행코스 추천 - 2번째

2022.10.02 - [Travel] - 맨하탄 Manhattan 여행코스 추천 - 3번째

 

감사합니다.

 

공감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