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에서 사용 중인 엑셀(Excel) 서식(Format cell) 예를 몇 가지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어렵지 않아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하실 겁니다.
1. 끝라인 맞추기
범위 선택 > "Format Cells" > "오른쪽 정렬" > "들여쓰기(Indent)"
예제(오른쪽 끝에서 한 칸 앞으로)와 같이 오른쪽 끝라인에서 한칸 들여 쓰기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숫자값에 문자 정보 넣기
범위 선택 > "Format Cells" > "Custom" > "Sample B" # "lbs"
셀정보가 문자 "Sample B 60 lbs"로 보이지만 실제 값은 숫자 "60"으로 적용됩니다.
3. 날짜형식
범위 선택 > "Format Cells" > "Custom" > "yyyy-mm-dd(ddd)"
날짜 출력 형식을 예제(년/월/일/요일)와 같은 형식으로 디스플레이되도록 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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