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DIY

책상위 지저분한 선 정리하기, 또하나의 방법 UnderBox DIY

DeskTop에 monitor 두 개를 사용하는 책상 위 전선들이 얼마나 많고 지저분한지 다들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전원선, 모니터 선 마우스 USB 케이블 선등 등 말이죠...

책상 아래 UnderBox에 이 모든 선들을 집어넣어 책상 위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SketchUp 파일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underdesk box.skp
0.19MB

▲ 메인전원선과 컴에 직접 연결되는 선들은 어쩔 수가 없네요..

좀 더 그럴싸한 방법이 없을까요?

다음엔 컴을 책상 밑에 직접 붙여볼까 봅니다....

 

▲ 모니터에 연결될 선들과 USB 선들은 책상에 구멍을 뚫었습니다.

 

▲ 책상위 꼭 필요한 선들은 눈높이도 맞출 겸 작은 나무 박스로 가렸습니다.

 

선이 완전히 사라지는 마법? Wireless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한 선들을 없앨방법은 없지만 최소한 눈앞에서 안 보이게 할 원시적인 방법으론 어떨까 합니다.

 

아마존 눈팅하다 찾게된 아래와 같은 제품도 있네요...

 

▲ 역시 아마존엔 없는게 없네요... 

www.amazon.com/dp/B07HMXBSLW/?coliid=I1BUZBJG2G5P8B&colid=IRGF8EMMPDDW&psc=1&ref_=lv_ov_lig_dp_it

솔직히 만들기전 알았다면 고민해 봤을것 같습니다. 만들까? 그냥 살까?

 

좋은하루들 되세요.... 이만 총총총...물러갑니다.

 

공감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