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문 바로가기

Life

아마존 물건 못 받았을때

아마존에서 주문한 물건을 못 받은 경우가 한 번씩은 있을 실 겁니다, 저 역시 며칠 전 주문한 물건을 받지 못하여 예전 기억을 더듬어 배상을 요구하였고 새로운 물건을 보내주겠다는 확답을 받았습니다.

 

아마존 물건 못 받았을 때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1. Amazon.com 화면에서 제일 아래 "Help"를 클릭하세요.

 

 

2. 배송 사고가 난 아이템을 클릭하세요. 저의 경우 "Ice cube tray..."가 배송되었다는 메시지는 뜨는데 수령을 하지는 못했습니다.

 

3. 경우에 따라 "Check on Shipping" 또는 "Says deliverde, but it's not here"를 선택합니다.

못 받았다는 메시지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4. 제일 하단의  "I need more help"를 선택합니다. 

 

5. Recommened의 "Star chatting now"를 클릭합니다.

 

6. Amazon의 AI가 어떻게 보상받고 싶은지를 물어봅니다. 환불 또는 재 배송을 요구하시면 됩니다.

간단히 refund 또는 replacement라고 단어만 쓰셔도 됩니다.

 

Amazon에서는 배송사고가 가장 흔한? 일 이어서 인지 별다른 질문 없이 바로 문제를 해결해 주었습니다, 저의 경우 제 배송을 요구하였고 아래 그림과 같이 다시 배송 중인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아마존에서 주문한 물건 못 받았을 때 help를 클릭하시면 문제 해결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