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WORD(워드) 역시 다른 윈도우 오피스 제품과 같이 자동 저장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MS WORD(워드)에서 자동 저장 기능 설정과 사용방법에 관하여 포스팅하겠습니다.
1. 자동저장된 파일 불러오기
File > Open > Recover Unsaved Documents
MS Word(워드)를 처음 실행한 화면 또는 File 메뉴에서 원하는 파일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2. 자동저장 파일 설정하기
File > Option > Save
Option의 Save화면에서 자동저장 여부와 시간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고 유용한 기능이지만 의외로 잘 모르는 분들이 많더군요...
차츰차츰 심도 깊은 주제로 MS Word(워드)에 관하여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IT 인터넷 및 프로그램... > MS Offi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MS Word(워드) 페이지 번호 삽입하는 방법 (1) | 2024.12.05 |
---|---|
MS Word(워드) - 문단 간격(줄 간격) 조정하는 방법 (1) | 2024.11.23 |
엑셀실무예제) 정리안된 테이블 data 깔끔하게 원하는 것만 가져오기 (2) | 2024.09.07 |
엑셀(Excel) 사용자 지정 시석 예제 몇가지 (2) | 2024.09.01 |
MS 오피스 워드(Office Word) 가운데 정렬 하는 법 (0) | 2024.08.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