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NAS를 사용 중입니다.
갑자기 고장 난 HDD를 교체하고자
아마존(Amazon)에 주문을 했지요~~
배달은 되었다는데?
물건은 못 받았습니다.
이번의 경우 아마존(Amazon) 서드 파티(Third Party) 업체와의 문제로
채팅상에서 바로 해결은 안 되었고
입점 업체로 문제를 패스하는 것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아마존(Amazon)에서 메시지 확인할 때는
"Your Account" > "Account" > "Your Message"
못 받은 물건 다시 보내준답니다. 휴~~
해당 업체와 별다른 argument는 없었습니다.
Q. 업체로부터 받은 질문은 주소가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A. 주소 변경된 것 없어 물건 보냈다고 되어있지만 물건 못 받았어.
물건은 늦게 받게 되었지만
원만히 해결되어 다행입니다. 휴~~
아마존(Amazon)이
그래도 고객 불만사항 해결엔 어느 정도
적극적인 것 같습니다.
물건을 바로 못 받은 경우가 15년 사용 중
5번쯤 되는 것 같은데
한번도 해결되지 않은 적은 없었네요..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에서 급성장하고 있는 도시들... (0) | 2024.08.08 |
---|---|
미국 주(State) 별 Billionaires (1조이상) 거주 수 (0) | 2024.08.06 |
Pinterest에 Amazon 물건 팔아보기 (광고료 없이) (1) | 2024.07.30 |
Garage Door 수리 또는 보강 (Reinforcement) (0) | 2024.07.27 |
Mortgage 재 융자(Refinance) (0) | 2024.07.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