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Word(워드)에서 원하는 위치에 체크박스를 넣을 수 있는 가장쉬운 방법을 설명합니다.
1. 체크박스 활성화
"File" > "Option" > "Cutomize Ribbon" > "Developer"
Developer 메뉴를 활성화 시켜주면 상단메뉴에 Developer가 추가됩니다.
하위메뉴인 체크박스를 클릭하는 것으로 원하는 위치에 삽입할 수 있습니다.
이때 추가된 체크박스는 클릭으로 선택/해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공감과 댓글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IT 인터넷 및 프로그램... > MS Offi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PowerPoint(파워포인트) 애니메이션(Animations) 총정리 (0) | 2024.12.30 |
---|---|
MS Word(워드) 문서 보호 기능 사용해 보기 (1) | 2024.12.28 |
MS Word(워드) 번역기능 최대한 상세하게... (0) | 2024.12.25 |
MS Word(워드) 새로운 글꼴 추가 하는 방법 (0) | 2024.12.23 |
MS Word 여백 완벽 가이드: 설정과 활용법 (0) | 2024.12.19 |